Content

Home > News > "이건 되고 저건 안 되고"…가상화폐 가이드라인 만들어가는 美당국

"이건 되고 저건 안 되고"…가상화폐 가이드라인 만들어가는 美당국

time:2024-11-14 14:46:07
«--    --»

후추 하면 오뚜기 순후추.

출시 5일 만에 사용자 수 100만 명에 도달하는 기염을 토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챗GPT는 세계 최대 AI연구소 오픈AI(Open AI)의 대화형 AI서비스다.요즘 가장 핫한 ‘챗GPT에 AI챗봇의 발전상에 대해 묻자 10초도 되지 않아 지능적인 대화 인터페이스.

회의적이었던 AI챗봇의 위상이 달라졌다.원가경쟁력에 위배되는 이 기술을 굳이 이번에 도입해야 할까? 실효성의 벽에 부딪힌 메타버스를 계속 고민해야 하나? 업의 본질이 다른데 블록체인을 연구할 필요가 있을까? 이런 불신과 안이함은 진부함을 드리우고 고객들로 하여금 기업의 디지털 신뢰도를 하락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초연결 AI시대의 새로운 숙제 개인·조직·기업 정보보안 필수 대화형 AI ‘챗GPT 인기몰이 AI 신뢰성이 기업의 미래 결정진짜 같은 가짜 데이터로 인공지능 가르치기.

디지털 신뢰는 고객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에 고객만족도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이는 기업경쟁력에 직결된다.앞서 언급했듯 단행본 서문은 물론 뉴스 기사 및 보고서 작성 등 놀랄 만큼 매끄러운 글쓰기 작업을 해내는 챗GPT는 사용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대부분 동의하지 않는다.

NASA의 철학은 ‘인류를 위해 우주를 탐구한다는 비전에도 잘 드러나 있다.서두르면 항상 부작용이 따르게 마련이다.

왜 화성에 가려 하는가? 문홍규한국천문연구원·우주탐사그룹장.그 상위에 있는 철학은 목적과 법·제도·조직·예산과 같은 하위 개념들을 통치한다.

생존을 위해 농업을 부흥했지만.NASA는 지구대기와 우주에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한다.